신혼부부 선물 추천 BEST 10+ (20만원 이하)

결혼하는 친구의 선물을 고민하는 것만큼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특히 각별한 친구인 경우에는 축의금 외에도 조그만 선물 하나 더 해주고 싶은 마음이죠. 그렇다고 비싼 가전제품 하나를 사주자니 부담되고, 생각보다 적은 선택지에 무엇을 사줄지 막막한데요. 적당한 가격에 생색도 내고 내 마음도 편해질 수 있는 신혼부부 선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20만 원 이하의 신혼부부 선물 추천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 BEST 10

1. 브리츠 SOUNDROOM 블루투스 스피커

감성 인테리어로 최고인 브리츠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레트로한 디자인에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베이리스 리플레스 시스템과 에어덕트 탑재로 풍부한 사운드 재생을 비롯해 디지털시계 및 알람, 라디오 지원, 음악 감상 등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 기능이 매우 좋아 신혼 선물에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으로는 라디오 주파수 선택, 음악 컨트롤 등 블루투스 스피커를 한 층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은 원목이나 화이트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데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되는 일석이조 제품입니다. 신혼인 친구가 아직 신혼집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만하지 못했다고 한다면 무조건 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합니다. 이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만했다? 그래도 사주세요. 감성 인테리어로 끝내줍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

2.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머신

커피머신 중 요즘 제일 핫한 제품을 찾자면 바로 이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머신입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이지만 예쁜 색감으로 홈 인테리어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오랫동안 제 장바구니에 항상 담겨있는 바로 그 제품이기도 합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에 제격인 상품입니다.

캡슐만 넣고 에스프레소 버튼을 누르면 바로 커피가 추출되기 때문에 바쁜 신혼부부 선물 추천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또한 일리는 이전부터 커피 맛이 좋다고 소문난 브랜드이니 커피 맛은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20만 원 훌쩍 넘는 커피 머신이 대다수인데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 머신은 디자인, 커피 맛, 편리함 모두 잡은 제품이며 가격도 10만 원 초반대로 부담 없으면서도 생색낼 수 있는 딱 좋은 제품입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

3. 캔들 + 캔들 워머

캔들은 좋은 향과 분위기를 내는 데에 제격이지만 양키캔들 같은 브랜드 제품의 경우 저렴한 가격이 아니다 보니 내 돈으로 사기에 살짝 망설일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신혼부부 선물로 향이 좋은 캔들과 캔들워머까지 선물한다면 정말 좋겠죠. 캔들 계의 1타 양키 캔들과 터치 및 다이얼 스위치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한 캔들 워머의 조합은 신혼부부를 위해 세심하게 고른 흔적이 납니다.

캔들은 다 쓰게 되면 버리게 되지만 캔들 워머는 사라지지 않죠. 빈 캔들을 계속하여 채워줄 때마다 선물해 준 사람의 마음이 은은하게 잘 전달될 것 같습니다. 신혼부부 선물로 추천합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

4.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

다이슨 청소기가 혼수품으로 필수라지만 다이슨이라고 만능은 아닙니다. 다이슨도 빨아들이지 못하는 작은 곳의 먼지를 이 예쁜 핸디형 무선 청소기가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우선 청소기같지 않은 심플하고 작은 디자인이 선물하기에 딱입니다.

소형 무선 청소기임에도 30분 사용 가능한 배터리와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긴 줄을 늘여놓지 않아도 깔끔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화이트, 다크 그레이, 미드나잇 네이비, 라일락, 베이비 핑크 등 예쁜 색감으로 집에 세워두면 청소기인지 눈치 못 챌 만큼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에 실용성과 인테리어 기능도 하는 소형 무선 청소기를 신혼부부에게 선물하시는 건 어떨까요?

신혼 부부 선물 추천

5. 미니쿠치 샌드위치 메이커

보통 신혼부부 집에 토스트기는 많지만 샌드위치 메이커는 쉽게 발견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토스트보다 좀 더 든든하게 챙겨 먹으며 살라는 의미로 샌드위치 메이커 선물은 어떠신가요? 손바닥만 한 사이즈이지만 샌드위치를 비롯해 와플, 호떡, 파니니 등 빵을 이용한 여러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핑크, 베이지, 블루 컬러의 파스텔 톤으로 깔끔한 신혼집 인테리어에도 큰 손색없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내 친구가 요리를잘 하지 못해 벌써 부터 걱정이다? 샌드위치 메이커 하나 장만해주시고 다양한 빵 요리를 도전해보라고 합시다.

신혼 부부 선물 추천

6. 로얄 알버트 커피잔 세트

아무래도 신혼 초반에는 식구가 많지 않다 보니 식기를 여러 개 사는 것도 부담스럽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날 집에 손님이 많이 온다면 손님들에게 내줄 커피잔이 부족해집니다. 그렇다고 매일 오지도 않을 손님을 위해 커피잔을 여러 개 사놓기도 참 애매하죠. 이런 신혼부부를 위해 커피잔 세트를 선물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커피잔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로얄알버트는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고 인정받은 브랜드죠. 그만큼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커피 한 잔이라도 고급스러운 커피잔으로 기분전환을 하라는 마음으로 선물해주세요. 신혼부부 선물로 추천합니다.

신혼 부부 선물 추천

7. 오투케어 가정용 칫솔 살균기

매일 사용하는 칫솔, 제대로 살균하지 못하면 세균 번식되기가 쉬운데요. 생각보다 많이 지나치는 부분이라 신혼부부 살림에 준비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를 위해 칫솔 살균기를 선물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세라믹 히팅방식으로 살균 효과가 매우 높으며 칫솔뿐만 아니라 면도기 살균 기능까지 제공되는 일석이조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거치가 가능해 화장실 벽면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화장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매우 실속있는 제품입니다.

신혼 부부 선물 추천

8. 해피콜 냄피프라이팬 세트

냄비, 프라이팬 같은 조리기구는 공간이 허락하는 한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게다가 거의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스가 나거나 코팅이 벗겨지면 그 기능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여분으로 조리기구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국내 주방 기기 유명 기업인 해피콜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냄피, 프라이팬 세트 구성이 있습니다. 노블 공법으로 눌어붙음 없이 요리와 세척까지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으며 블랙 팬과 우드 손잡이 조합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인덕션 겸용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선물해주시면 됩니다.

신혼 부부 선물 추천

9. 롯데 알미늄 제습기

신혼집에 제습기 하나 놔주시는 건 어떨까요? 특히 여름 장마철에는 퀴퀴한 냄새와 눅눅한 느낌이 지워지지 않을 때 제습기만 한 것이 없습니다. 또한 요즘 제습기는 제습 기능뿐만 아니라 공기 청정 기능도 포함되어있어 적당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너무 크지 않은 사이즈와 깔끔한 화이트 제품 디자인으로 아기자기한 신혼집에 딱 어울릴 제습기입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으로 어떠신가요?

신혼 부부 선물 추천

10. 이솝 핸드 워시 & 핸드 크림

요즘같은 시기 더욱 손 세정이 중요합니다. 시기에 맞게 핸드 워시 같은 세정 물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시중 마트에서 파는 일반 제품도 좋지만 가격으로나 성분으로나 조금 더 성의를 담은 이솝 (Aesop) 제품을 추천합니다. 특히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워시는 퓨마이스가 함유되어 손의 각질을 깨끗하게 정리해줍니다.

또한 제품 디자인도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신혼집 화장실에서도 딱 어울릴 제품입니다. 핸드워시와 함께 이솝 핸드 크림을 함께 선물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솝 제품은 핸드 워시 치고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선물 받은 사람도 아껴서 사용할 것 같은데요. 그만큼 오래오래 선물 준 사람을 기억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신혼부부 선물 추천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이 일부 포함되어있어,
포스팅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