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스네이크 게임 플레이 (sushiparty.io)

초밥 스네이크 게임을 해보셨나요? 조그만 지렁이가 음식을 먹으면서 몸집을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방향키만 이용하여 장애물 혹은 다른 플레이어와 부딪히지 않도록 컨트롤해야 하며 음식을 먹어가며 몸집을 키워나가면 되는데요. 다양한 지렁이 게임 중에서 오늘은 초밥 스네이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초밥을 먹어가며 몸집을 키우는 스네이크 게임입니다.


목차


Sushi Party

소개할 초밥 스네이크 게임 이름은 Sushi Party라는 게임입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Sushi Party 사이트로 이동하면 게임이 바로 시작됩니다.

초밥-스네이크


이 게임은 방향키를 사용하여 계속 움직이는 지렁이를 조정하여 초밥을 먹이고 몸집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과 통통 튀는 배경 음악입니다. 초밥 외에도 게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구성된 음식이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플레이 방법

게임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지렁이를 움직이려면 방향키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 중에서도 위쪽 방향키를 계속 누르면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는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를 사용하면 스네이크의 속도가 빨라지므로,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스터를 사용하면 내 점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에만 부스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부스터를 적절히 사용하면 경쟁자보다 빠르게 초밥과 음식들을 먹으면서 몸집을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모든 지렁이의 크기는 동일하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지렁이의 크기가 점점 커지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먹이를 먹을 때마다 점수가 상승합니다. 먹이를 먹을수록, 지렁이의 크기가 커지게 되고, 게임의 난이도도 증가합니다. 게임을 즐기는 동안, 다양한 장애물과 함께, 다양한 먹이들도 나타납니다. 게임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먹이를 먹고, 최고의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죽지 않고 초밥을 계속 먹는 것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초밥을 먹을 때마다 점수가 상승하며, 게임을 오래 플레이할수록 점수가 더욱 높아집니다. 게임 오른쪽 상단에서는 실시간으로 다른 플레이어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에서 경쟁 상대를 파악하고 나의 점수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나를 포함한 다른 플레이어가 죽게 되면 그 자리에 수많은 음식이 떨어지는데요. 이 자리를 빨리 선점하면 한 번에 많은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맵을 벗어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부딪히면 즉시 게임이 종료되지만, 광고를 보면 부활할 기회가 한 번 더 제공됩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다양한 기능과 재미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2P 지원

초밥 스네이크 게임은 2인용도 지원하는데요. 홈 화면에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2P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2인 전용 게임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2인으로 게임을 시작하면 방향키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렁이게임


모바일 플레이 지원

초밥-스네이크-모바일
초밥-스네이크-게임

스네이크 초밥 게임은 모바일, 태블릿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스시파티 사이트를 접속하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과 크게 다른 점은 없으며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면서 스네이크의 방향을 조정하면 됩니다. 방향 중 한 곳을 쭉 누르고 있으면 부스터가 발동됩니다. 별도의 게임 앱을 다운받지 않아도 재밌는 게임을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초밥 스네이크 게임 플레이

이 게임은 귀여운 맵과 음식 그래픽으로 가볍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초밥 스네이크 게임입니다. 방향키만 있으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의외로 중독성이 강해 계속 플레이하게 됩니다. 인터넷에서 즐길만한 간단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초밥 스네이크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